천연화장품브랜드 이거하나로 군인로션 좋아하네요

2017. 11. 7. 17:47인터넷검색정보

그렇게도 편지 하나가 좋다는데 동성이지만 군대라는곳이 그런가봅니다

편지와 함께 군인로션으로 제가 쓰던것을 사서 보내줬는데

좋다고 하네요. 저는 누나가 쓰던거 뺏어서 썼는데

 

 

지금은 제가 더 매냐가 되버렸습니다 .천연화장품브랜드중에서

제가 제일 전성분좋고 착한곳 갑이라고 생각하는곳이

바로 참살래 입니다.

저도 웬만큼 다 써봤어요. 그렇지만 현재 가장 소비자를위하고

화장품성분에 대해서 이렇게 끝까지 소신을 지키며 고객소통과

훈훈함을 주는곳은 참살래 이곳이 저는 처음이자 마지막이라고 생각해요

늘 변함없는것이 좋고 그리고 화장품에 대해서 다른곳들이 말하지 않는

그런 진실을 말해주고 어린자녀와 함께 쓸수 있는것을 만들어가는

그것도 저는 좋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그전까지 알고 있던 천연화장품브랜드는 다 잊기로 했거든요

어차피 얼굴에 많은것을 바르는 성격이 아니라서 저는 그냥

겨울철이나 피부가 건조하다고 느낄때 멘붕크림 정도로 바르고요

여름이나 그럴때는 센텔라수분앰플 바르면 괜찮더라구요

과연 진짜 천연화장품이 무엇일까 그분의 생각을 듣고 저도 이제는

마음이 굳혀지고 좀더 제가 남보다 좀 똑똑한소비를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앞으로도 많은 화장품들이 있고 그리고 많은 화학성분이 들어가겠지만

참살래 이곳만큼은 아닌것은 아닌것이는 그 소신이 바로 느낄수 있어

안심하고 써요

특히나 남녀노소 모두가 좋은 멘붕크림이나 참살래샴푸를 저는 많이

애용합니다. 이런것이 건강한 일상의 하루 시작 아닐까요?

내얼굴에 닿을건데 남들이 많이 쓴다고 전 그따위 줏대없는 우유분단한

일은 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먹고 바르고 하는것은 매우 중요하자나요

그래서 천연화장품은 참살래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