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스킨로션 언제까지 당할것인가

2018. 9. 7. 17:11인터넷검색정보

나조차도 어떤 경우는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쓰고 내안의 무엇인가

 

나는 똑똑한 사람이다

늘 그렇게 살아왔다. 이번에도 그렇다

 

아니면 한국인의 특출난 문화인가.

그건 소비로까지 이어진다

한심하기 짝이 없다. 때로는 나 자신도 말이다

남자스킨로션에 나는 더이상

참지 않을것이다

그렇게 좋다던 천연화장품들은 지금

어디있는가. 상품만 많아지고

우리의 피부는 이로워졌는가.

정말 묻고 싶다.

남자스킨로션추천에 이세상은

참.`.살.``래 이것이 있기전에 천연화장품은

존재 하지 않았다.

말뿐이었을뿐..

더이상 속지 않으리라

착한성분 그것을 함부로 말하지 말라

착한가격 누구에게나 말하지 말라

진정 소비자를 생각하고

성분 중심으로 소신을 가지고

훈훈한것까지 주는 이곳이야 말로

나는 희망을 보았다.

미래는 건강이 우선이고 사람중심으로

가야한다.

전성분에 얼마나 신경쓰는가.

그곳은 오로지 이곳뿐이다.

미세한 차이는 나는 안다.

그래서 나는 내갈길을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