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수분크림을 쓰는데 그게 정말 천연화장품일까

2018. 10. 11. 16:38인터넷검색정보

그런생각 안해보셨나요?

아니 그렇게 좋다던 사람들이 난리인데

나를 현혹시켜 민감성수분크림이든 보습이 짱 좋든

 

매번 처음만 좋았지 끝이 안좋더라고요

여러번 찾아보니까. 제가 잘못했던게 있습니다

잘못하면 반성하고 고치는게

인간의 자세죠.

천연화장품이라고 알고 썼던 남들도 다 그렇게

좋아하는것들

일부는 유기농화장품까지 생각해봤지만

진실을 알려주는곳은 업었어요.

참!*살!`*래 이곳을 알기전까지는 말이죠

미세한 화~학물질이 피부 보습을 빼앗는다

바를때만 좋은게 아니고 나는 평생 좋고 싶다.

그리고 너무 많이 바른것 같은말이 맞는거 같아요

지금 한번보세요

성분좋은것이 아닌게 있는지. 다 천연이고 식물성이고

아니면 이런말이 지겨우면

새로운 단어를 만들어 어떤 생소한 식물이나 물질을

넣은거마냥 하자나요

정말로 제자신이 한심합니다

순한것이자 성분좋은거 저는 전성분만 봅니다

그렇게 따지고 따지면 이것밖에 못쓰죠

솔직히 겨울철 완전하게 보습이 커버 되는 느낌은

아니에요

몇년 써보니 편안해져서 그런지 몰라도 추가해서

하나 더 바르는 수분크림이 있지만

저는 보습로션으로

멘!*.붕크림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정말이지 국내 유일의 천연화장품브랜드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