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토너 정말이니? 저자극로션은?

2018. 12. 19. 15:16인터넷검색정보

무엇이 당신에게 좋을지 확실하게

말할수는 없습니다.

 

 

이것은 마치 맛과 같은것입니다.

전국적으로 유명한 어떤 맛.집이 나에게는

별로 일수 있거든요

안그렇습니까.

 

매우 추상적이기도 합니다. 가령 모 다단계화장품의

부작용도 많지만 그렇게 성분이 안좋은데도

잘맞는사람이 더 많습니다

그런것처럼 자기가 쓰고 싶고 남들이 말하니까

써보고 싶은것은 어쩔수 없죠

하지만 건강을 생각하고 뱃속의 태아가 있는

임산부 혹은 나는 민감한피부다

혹은 나의 조카가 어린데 만지고 싶고 안고 얼굴을

부대끼고 싶다면

제발 건강한것을 바르세요

저자극토너의 기준과 먼저는 사람이고 성분중심

즉 성분좋은것이어야합니다

무조건 성분 좋다고 해서 모두 좋을것이란 보장은

없지만 사람이라는게 기본적인게 있고

상식이라는게 있습니다

그리고 EWG그린등급 혹은 1등급~4등급 사이라고해서

다 그것이 무해하다 안전한것이다도 아닙니다

성분어플은 더욱더 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것을 만들어내는 진짜 성분중심 유해성분없도록

하는 그런 노력과 가치를 실천하는 천연화장품을

써야하는데

있습니까? 혹시 내가 알고 있던 그런것이 있다면

잊어버려야 합니다. 작금의 천연화장품브랜드는

지금 전성분이 정말 안좋아졌고 원래부터

그저 그랬습니다

이제는 참,,살"",래 정도가 아니면

쓰기가 곤란하고 한국의 아..,,.이 .,허브 정도라 불리는

이런 착한것을 써야 건강의 기본이라고

할수 있죠

저자극로션도 마찬가지이고 모두들 이제는 착한성분과

이왕이면 착한가격의 착한화장품을 써야합니다

그래서 참""살```,래 입니다

안그렇습니까?

멘*'붕크림이 바로 말한 저가극로션이 되고

참"맑*은 미스트가 그런 스킨 토너가 되고 순한것이

되겠죠

앞으로는 이런거 말고는 추천하기가 힘든일입니다

가짜 천연 말로만 나불거렸던거 그만 쓰시고

그만 속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