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스킨로션 이런 화장품 첨이야 추천 합니다

2016. 11. 15. 08:58미나의리뷰&분석

일주일째 써보고 남기는 여드름 스킨로션 이야기입니다.

제 피부는 말그대로 더러웠죠.

기름진 지성피부 그리고 트러블이 자주 나서

이걸 컨트롤 해줄 화장품이 필요했어요.


그러다 알게된 참살래 화장품

은인을 만난기분. 여드름스킨로션추천 

솔까 피부가 급격하게 좋아지는게 아니란걸 알기에

그정돈 아니지만 좁쌀여드름 그리고 뾰루지 화장품 이란점에서

제가 지금까지 써온 화장품중 가장 맘에 듭니다.



여드름 화장품 뭐가 좋다하여 발라도 그렇게 변화를 못느꼈었는데

이번 참살래꺼는 뭔가 다른 느낌이 드네요.


한두달 더 써보면서 정말 내 피부가 어떻게 변하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이거 쓰기전에 좀 걱정 했었는데

기우였습니다,


모든분께 여드름화장품추천 합니다. 뾰루지 좁쌀여드름 나는거

없애주는데는 참살래 센텔라팡팡파우더랑 폼클렌징 같이

쓰고 있는데 정말 특효약이에요.



좀 특이해서 궁금했던 센텔라파우더

로션에도 섞어 발라주고 잠들면 그다음날 피부가 매끄럽고

부드럽습니다.

화장 잘먹는 기초화장품 같은 느낌이 들정도

화장은 안해봤지만...ㅎ


지금 이정도만으로도 감지덕지라서 더 바라는건 무리 

일단 여드름스킨로션 정도만 되어도 이만큼 효과가좋은거 라고

생각 들면 백점만점에 백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