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피부에좋은화장품 저를위한

2017. 1. 18. 16:59인터넷검색정보

아마도 저를위한 민감성피부에좋은화장품 아닐까 싶은데..말씀드릴까요?

모르겠어요.저는 진짜 최고라고 생각하는데 당신은 어떨지?

그러나 공개합니다. 민감한피부인 저에게도 좋으니까 웬만큼 극 민감한분

아니면 제가 쓰고 있는 참살래 천연화장품 생각해보심 좋을듯요


현재는 다 쓰고 있는데 처음에는 수분크림 써보려했죠.근데 너무 저엑

잘맞다보니까 로션도 쓰고 클렌징도 쓰게 됐네요.


저처럼 민감성피부화장품 좋은거 찾으신다면 선택해도 되지않을까하는데

먼저 성분이 너무좋아요.저도 나름대로 다른거 많이 써봤고 성분에대해서도 

조사를 많이 했는데 훌륭하더라구요


그리고 가격도 이런좋은성분대비 착하다고 생각합니다.무엇보다 판매자님

마인드가 너무 좋으셔서 화장품이 좋은것 이상으로 마음도 편안해지더라구요

그동안 썼던 여러 천연화장품을 뒤로한채 저는 이곳에 뼈를 묻으려구요 ㅋㅋ


그만큼 만족합니다.먼가 다른거 사용하면 밑지는 느낌이 있는데 여기는 정말 저에게

최선을 다한다는 느낌을 받고 고객한사람에게 신경을써주다보니까 푸근함을

느끼게 되더라구요.


혹시나 상식을 찾는 사람들이면 꼭 선택해야 하는 화장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민감성화장품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