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좋은수분크림을 넘은 감동을추천

2017. 7. 7. 15:00인터넷검색정보

그냥 머 유화제 좋은거쓰고 방부제 좀 안넣고 쓰잘데기없는성분

안넣은정도에 가격좀 착하고 이것을 바랬습니다


제가 바라는것이 많은가요? 그러다보면 좁혀지는게 천연화장품이죠

하지만 현재 상황은? 

연구에의하면 허울좋은 천연이고 다 가짜라고 합니다


그러나 진짜도 있겠죠.과연 성분좋은수분크림 그 험난한 여정에

괜찮은것을 만날수 있을까요. 어렵지는 않았어요


금방 보게되었고 그것은 참살래 화장품이었어요

알만한분들도 많을거에요. 현재 전성분 가장좋게 만드는곳이고


이곳 대표님께서는 이런거에 철저하시고 소신을 가지고 있으신거

같더라구요. 그리구 고객정성은 정말 덜덜합니다


정말로 이런데도 있구나 하는 느낌도 들고 아마 피부에 괜찮게

다가오면 이곳 매냐가 될수도 있죠 저처럼


그냥 저는 유해성분은 쓰고싶지않아고 품질좋은성분도 많이

들어가고 나쁜거없이 그냥 싸게 좋게 쓰고 싶었을뿐인데 

감동을 받네요


직접 써주시는 손글시도 소소한 기쁨입니다

넘 좋아요.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