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피부수분크림 진심하나!좋은거 하나

2017. 10. 2. 16:46인터넷검색정보

아무거나 먹어도 아무거나 발라도 좋은사람은 얼마나

자기가 복받은 몸을 가지고 태어났는지 모르죠.

 

 

 

 

 

 

우리는 아무거나 쓸수 없는 사람입니다.

특히나 이렇게 화학성분의 시대에 정말 정말적이까지

하죠.

 

제아무리 이제는 천연화장품이라고 해도 .사람들이 많이 쓰고

유명해도 저는 못믿습니다.

그래서 만들기도 해보지만 쉽지 않죠.

제대로 하는것인지도 모르겠고. 그러다가 민감성피부수분크림을

찾습니다.

누구나 같습니다. 기존의 것이 말뿐인 천연속에서 과연

내가 민감성수분크림을 찾을수 있을가요.

성분좋은것이어야합니다. 반드시!

저는 찾았다고 말합니다. 1년여간의 제피부가

말해주고 있죠. 제일 중요한것은 역시 수분크림 전성분이죠

 

저는 참살래 천연화장품을 씁니다.

특히 멘붕크림은 민감성수분크림으로 단언컨대 이만한것은

찾기 힘들죠

성분좋고 순합니다. 민감성피부인분들은 꼭 한번 써볼만한것이죠

그리고 저는 참살래 이곳이 정말 성분중심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며 만들어가는곳으로 알고 있죠.

아무리 못믿을 화학성분과 유해성분들의 화장품들일지라도

이렇게 잘 찾아보면 고객정성과 순한것 좋은것을

만들어내는곳이 있죠

 

 

 

 

믿을수 있는화장품도 이젠 직접 공부해가면

찾아야하는 현실...

그리고 꼭 몸을 씻고 머리를 감는것도 그래야합니다.

왜냐면 그런 유해 계면활성제가 피부 전체를 뒤덮고

그것은 매우 치명적이죠

저는 참살래샴푸를 쓰는데 멘붕크림과 함께

이거 두개만은 꼭 써야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죠

민감성피부수분크림 대체 무엇을 쓰실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