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좋은바디로션과 성분좋은수분크림 그걸넘어

2017. 10. 13. 14:17인터넷검색정보

하나만 콕 찍어서 이제는 올인해야할때가 아닐까요.

제가 하는말에도 제가 좀 다른 블로거지들과 달라도

먼가 믿음이 가도 당신의 생각을 이입하세요

 

 

줏대있게 무엇이 옳고 그른지는 절대적인건 화장품에서

없는거 같습니다. 성분좋은수분크림 저는 하나만 믿습니다

내가 쓰고 그 책임은 나에게 있기에 그저 조금 어시스트

해주는것뿐이죠

 

성분좋은바디로션이라는것을 찾는 그것만으로 반절은

성공했죠. 하지만 앞으로가 문제입니다

왜냐면 무수히도 많은 가짜 천연들이 난립하고 있기 때문이죠

이제는 참살래 하세요

전성분 중심으로 고객정성에 훈훈함까지 느껴지는 참살래 천연화장품브랜드 이제는 콕 찝으세요

기존의 써왔던것은 이제 잊여야만 정신과 몸에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확실한것은 지금 더욱더 화학성분에 민감해야죠

그래서 아기가 쓰지 못할성분은 넣지 않는다. 기타 살균제 성분 무첨가인

참살래 이곳처럼 아닌것은 아닌것이라 소신을 지키는곳을 이용해야죠

나 자신도 마찬가지입니다.

소신있게 이제 쓰세요. 과장된 글들에 현혹 되지마세요

 

성분좋은수분크림 그것또한 저는 참살래 멘붕크림을 씁니다.

이제는 아무거나 바르지마세요

평생 사용할것인데 다른살마들 후기나 현란한 말들에

절대 흔들지마세요

성분좋은 바디로션을 보더라도 멘붕크림 저는 이걸 씁니다

다른것은 바르기가 무서워요.순한것이고 성분좋은것이니까요

멘붕크림은 수분크림이지만 그만큼 순하고 아기도 저에게도

아주 순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