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올인원화장품 내피부가 좋은이유 추천 !

2017. 5. 17. 16:20미나의리뷰&분석

제가 원래부터 피부가 좋은 남자였나? 생각해보면

대답은 노우 입니다. 

그렇다고 나빴던것도 아닙니다.


그냥 대한민국 보통의 남자였고 피부관리 머 해본적

없이 그냥 저냥 살아왔습죠. 키킥


그런데 군대를 다녀오고 피부는 1도 아저씨화 되어 나아질

기미가 없고 그동안 거쳐간 천연화장품 및 일반 로드샵들도

아주 많았을겁니다.


남들이 다 그렇듯 저도 안써본거 없을정도로 다 써봤죠


심지어는 외국것도 국내 잘 없는거 많이 써봤는데

머 그냥 피부는 타고난것이기에 그냥 마음을 고쳐먹었죠


순한거 쓰고 성분좋은거 쓰자.그렇게 일년 이상 쭉써보자


그게 바로 천연화장품브랜드 참살래 였습니다.



저와 비슷한분께 남자올인원화장품 이거 쓰라고 말하고 싶어요

 

이게 마법의 약도 아니고 바른다고 한순간에 달라지겠습니까 솔까~


저는 그냥 성분 가장 좋은거라 생각하는 참살래를 쓸뿐입니다.

제가 이렇게 이야기하고 꼼꼼하게 다 따져보시고 최종으로 여기 노크하세요

그래도 될만큼 아름다운곳이죠. 사장님도 아름다운마인드


물론 다른것도 쓰긴합니다. 그러나 서서히 이쪽으로 굳혀져가죠

오랫동안 그래보니까 제대로된 진실의 눈을 가질수가 있더군요.

저는 정말 그렇게 생각합니다.


여름스킨은 센텔라수분앰플로 하면 괜찮으실거고 이것을 올인원에센스 정도로생각하시면 되겠고요. 


진짜 무난하고 웬만해서는 누구나 좋아할만한 

남자 올인원 화장품 추천 한다면

참살래 로션 꼭 써보셔요. 진리는 이것입니다.

이글은 성지글이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