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크림 순위는 다 거짓 가성비 성분 따지자

2017. 2. 21. 14:49미나의리뷰&분석

수분크림 순위 누가 정합니까?

네? 누가 정하냐구요.안그렇습니까

천명에게 물어봅시다. 아니 만명에게 물어봅니다

건성수분크림부터 수분부족형지성수분크림 등 다양하게 찾는거

있겠지만 그냥 그런거 없이 국내 모든 제품이 200개라고

합시다. 


그 천명이 아니 만명은 너무 다양하게 선택할겁니다.


만약 그 제품을 더 줄여서 하면 그것이 수분크림 1위 나오고 

정해져버려져 있는것이죠. 제가 생각하는 1위는 당연히 제가 

무지 좋다고 생각하는 참살.래 수분크림 입니다.


아십니까? 얼마나 우리가 속고 살고 있다는거

그리고 얼마나 다양한 화장품브랜드의 수분크림이 있다는거 아십니까?


어떤사람들은 잘 쓰고 나름 인기 있는것마저도 평생 모르고 

살아가는 그런 제품들도 있죠.


그러니까 단순하게 검색에 너무 짧은 시간을 투자하지마세요


제가 말씀 드릴수 있는것은 수분크림 가성비 따지고 쓰는겁니다.


요즘 저렴이부터 고렴이 등등 많이 있죠.


간간히 만원이하 혹은 5천원짜리 수분크림이 블라인드테스트 1위 하는

경우를 많이 봅니다.


이제 정답이 나오죠?


저도 참살.래 수분크림 알기전에 수많은것들중 키엘 부터 해서 십만원짜리

써본적도 있습니다.


그러나 제 피부 결과는? 제가 돈쓴것에 비해 저의 만족도는?

전체적인 만족감 그리고 수분크림 전성분 등등 다양한것을 

고려했을때 전 그동안 바보짓을 한거였습니다.


꼭 참.살래 수분크림이 아니어도 자기만의 줏대를 가지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