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쌀여드름없애는법 내가해결했던방법

2017. 1. 13. 16:27고급정보(좋아요필수)

좁쌀여드름없애는법 정말 많은사람들이 궁금해한다. 누구는 음식으로 

어떤이는 좁쌀여드름화장품으로 여러가지를 해보지만 만족할만한것은

별로 없었다. 나도 그랬다. 하지만 지금 나는 해결한듯?


현재 쓰고 있는것 두개만으로도 효과가 좋다.

참살래 센텔라팡팡파우더 이것으로 많이 좋아졌는데 다른분도 마찬가지로

나또한 팡팡클렌징폼 같이 활용했다.


어떤분은 하루만에 좋아졌다고 하는데 나는 처음에 약간 여드름부위가

붉어진거 아닌가 생각했지만 더이상의걱정은 없이 조금씩 나아지는

모습을 보였다. 


세안할때도 둘을 같이 쓰고 외출하지 않을때는 토너를 바르고 바로 팡팡파우더를

발라줬다. 여드름토너 였는데 이건 원래부터 써온거라 이게 나의 이마좁쌀여드름을

없애는데 큰 역할을 하지 않은것으로 보인다.


2주이상 꾸준히 썼더니 반절정도는 사라진거 같다. 그러나 내피부는 또 그런

좁살이 올라올수 있기때문에 항상 긴장타고 있다.


결론은 충분히 써볼만하다는 것이다. 참살래 화장품 좋은거 같다.

현재는 두달정도 됐나. 아직까진 다른 천연화장품브랜드를 또 찾아 나설필요가

없어서 좋다. 만족한다.